Quantcast

"마지막 본방사수"…종영 앞둔 '보니하니', 새로운 후속 프로그램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보니하니'가 이번 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2003년 9월 첫 방송을 시작한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는 오는 26일(금) 오후 6시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마지막 주가 시작되는 오늘(22일)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월요일 좋아~~ 최고로 좋아~~ 왜? 그럴법한 보하스쿨 때문에!!! 오늘 보하스쿨에서 아주 큰일이 났다고라??! '봉쌤!!!' 과연, 오늘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모두모두 보니하니 채널고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이어 "#보니하니 #보니 #하니 #변호사 #법정 #마지막 #본방사수 #월요일 #원준 #채연 #재희 #나예 #연우 #그리고 #주철 #선생님 #채널고정"이라는 해시태그가 덧붙여졌다.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월요일 코너 '그럴법한 보하스쿨'에 출연 중인 MC 이원준, 김채연과 김주철, 이재희, 조연우, 김나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보니하니'는 지난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종영 소식을 알렸다. '보니하니' 측은 "EBS를 대표하던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가 2021년 3월 26일 18년간의 긴 여정을 끝으로 친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려고 해요. 2003년부터 친구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졌던 보니하니가 갑자기 사라진다고 해서 서운해할 친구들 생각에 미안한 마음과 속상한 마음이 있는데요. 우리 친구들이 다니던 학교를 졸업하고 더 큰 꿈을 위해 한 발짝 나아가듯이 우리 보니하니도 친구들의 곁을 영원히 떠나는 것이 아닌, 또 다른 길을 향해 새로운 발자국을 내딛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요"라며 종영 소식을 전했다.

이어 "보니하니는 여기서 인사를 드리지만 보니하니의 전통을 이어갈 새로운 재미를 보여줄 생방송 프로그램이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우리 친구들이 꼭 알아야 할 것들을 특별한 방과 후 수업으로 찾아갈 예정이고요. 볼수록 똑똑해지고 봐도 봐도 너무 재밌는 통통 튀는 새로운 방송으로 친구들에게 찾아갈 테니 새로운 프로그램도 많이 많이 사랑해 주기로 해요"라며 새 프로그램 소식을 알렸다.

끝으로 "보니하니가 준비한 마지막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3월 25일 목요일부터 26일 금요일까지 보니하니와 친구들이 함께 즐길 마지막 파티도 준비돼 있다는 사실. 친구들을 위한 선물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까 마지막까지 꼭 함께해 주기 모두 모두 약속"이라고 전한 뒤 "그동안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보고 또 보고 또또 보고 또 봐준 사랑스러운 보하둥이들 모두 정말 고마워요. 보니하니에게 아낌없이 준 사랑 잊지 않고 간직할게요. 보니하니가 마지막 인사를 하는 그날까지 친구들 모두 모두 꼭 함께해 주길 바랄게요. 친구들 안녕"이라고 인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