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채용공고 및 공지
[공지] 기사 후원하기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톱스타뉴스
 2023-09-14 12:48:23  |   조회: 3220
첨부파일 : -
좋은 기사라고 생각되시면 더 많은 좋은 기사가 올라올 수 있도록 후원해 주세요.

후원을 많이 받은 기사를 집계하여 독자분들이 어떤 뉴스를 높이 평가해 주셨는지 다른 독자분들에게도 공개합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List.html?listMode=support

기사 후원이 활발해지면 독자추천뉴스, 댓글많은뉴스 보도와 유사하게 후원많은기사 보도를 계획중이며, 빅데이터 브랜드파워 분석 기사에 반영됩니다.

빅데이터 분석 기사는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스타서베이 득표수 등이 반영되고 있으며, 여기에 후원 점수가 추가되는 방식입니다.

(11월 20일 수정) 기사 후원금액의 100%를 빅데이터 브랜드파워 분석 기사에 후원점수로 반영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사 후원하기 방법 및 오류 대응 안내

기사 후원은 먼저 후원할 기사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기사 페이지 본문이 끝나고 나오는 기사 후원 박스에서 후원할 금액을 선택한 다음에 '기사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기사 후원 페이지로 이동되면 아래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1. 체크박스에 체크하기
2. 이름 입력
3. 이메일 주소 입력
4. 연락처 입력
5. 결제수단 선택(신용카드,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이 있습니다.)
5. 확인 클릭

확인을 클릭하면 선택하신 결제 수단에 해당되는 결제 페이지가 팝업창으로 뜨게 됩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이후 결제 수단별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팝업창이 열리지 않는다면 브라우저에서 팝업차단을 해 두었기 때문입니다.
팝업 차단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 팝업 차단 해제 안내
크롬브라우저 팝업 차단은 다음 링크에서 팝업 허용 방법을 보고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https://support.google.com/chrome/answer/95472?hl=ko&co=GENIE.Platform%3DDesktop
2023-09-14 12:48:23
61.82.107.1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