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걸’ CLC 장예은, 크루 탐색전 中 ‘시선 올킬’ 반응은?…이영지와 ‘룸메이트’ 인증샷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CLC 장예은이 ‘굿걸’에서 크루 탐색전 무대를 꾸몄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엠넷 ‘굿걸(Good Girl)’에서는 크루탐색전이 펼쳐진 가운데 CLC 장예은이 ‘블랙드레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장예은은 등장부터 남다른 카리스마를 풍기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CLC 메인래퍼인 그는 춤을 추면서 노래와 랩을 함께 보여줬다.
 
엠넷 ‘굿걸(Good Girl)’ 방송 캡처
이영지 인스타그램
이영지는 무대를 본 후 “너무 이쁘다”라며 말했고, 함께 본 가수들은 “힙합은 춤이지”, “벌써 끝났어” 등 칭찬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CLC에 이런 보석이 있었다니..미친 미모다”, “아직 장예은의 실력은 확실하게 모르겠는데, 확실한 건 이쁘다”, “생각보다 랩 괜찮고 딕션 좋더라”, “장예은 랩 제대로 들은 건 이번이 처음인데 잘한다. 맨날 그룹으로 보다가 솔로로 보니 새롭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날 장예은은 슬릭과 인연을 드러내며 그의 곡으로 랩 연습을 한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이와 함께 송캠프 룸메이트 찾기에서 이영지와 함께 방을 쓰게 되며 인증 사진이 이목을 끌었다.

엠넷 ‘굿 걸’은 국내 최고의 여자 힙합 알앤비 뮤지션들이 방송국을 털기 위해 한 팀으로 뭉쳤다. 현역 아이돌부터 언더그라운드 래퍼,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로 슬릭, 치타, 효연, 에일리, 윤훼이, 퀸 와사비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