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OST ‘꼰대라떼’ 참여→연기까지 ‘니가 왜 거기서 나와’…박해진과 투샷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미스터트롯’ 영탁이 ‘꼰대인턴’ 스페셜 영상에 등장했다.

지난 14일 공개된 MBC ‘꼰대인턴’ 스페셜 선공개 영상 말미에서 가수 영탁이 깜짝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영탁은 “트로트 가수로서, 트로트 곡으로서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돼서 너무나 영광”이라며 “온 흥을 다해서 노래했으니까 제 흥을 아낌없이 뽑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MBC드라마 유튜브
MBC드라마 유튜브
이어 그는 “여러분들과 제가 같이 시청하는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 너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박해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멋진 연기를 펼쳐주신 영탁 님, 덕분에 재밌었어요~ 꼰대인턴 팀 모두를 대표해서 임영웅 님과 미스터트롯맨 분들께 잘 먹고 잘 마셨다는 인사드립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영탁이 OST는 물론 연기 도전에 나선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박해진, 김응수 등 배우들과 보여줄 케미까지.
 
박해진 인스타그램
박해진 인스타그램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체인지 복수극이자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 오피스물이다.

특히 로맨스 장인 유해진이 유쾌한 코믹 드라마로 찾아오면서 더욱 기대를 자아냈다. 김응수와 인턴, 부장의 관계가 뒤바뀌게 되면서 본격적인 갈등이 예고되면서 등장인물의 인물관계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영탁이 배우로서 보여줄 능청스러운 연기에도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