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첫 티저 공개…배우 김수현과 호흡 맞추는 배우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김수현의 정식 드라마 복귀작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김수현이 출연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원작 여부, 출연자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1일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측은 공식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티저 영상 속에는 제목을 강조하는 화면과 주인공인 김수현, 서예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끌었다.

특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서예지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 의문스러움을 더헀고, 김수현은 쓸쓸한 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상반된 매력을 어필했다.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화면 캡처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화면 캡처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특별한 원작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줄거리는 정신병동보호사로 일하는 강태(김수현 분)와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 나간다는 내용이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김수현과 서예지는 각각 사랑을 거부하는 인물과 사랑을 모르는 인물을 연기하게 됐다.

김수현과 서예지 외에도 '사이코지만 괜찮아'에는 오정세, 박규영, 김주헌, 김창완, 김미경, 장영남, 강기둥, 박진주, 장규리, 정재광, 이얼, 최우성 등의 배우들이 함께 출연한다.

올해 나이 33세인 배우 김수현은 군대 제대 이후 첫 드라마 정식 복귀작으로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선택했다. 새로운 기획사를 설립해 새 출발을 알린 김수현이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