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본어게인' 이수혁, 진세연과 교통사고 당했다…재방송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본어게인' 이수혁과 진세현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8일 방송된 KBS2 '본어게인'에서는 정사빈(진세연)과 김수혁(이수혁)이 함께 운전하다 교통사고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사빈은 "신림동, 안암동, 청계천 딱 세군데"라고 말했고, 수혁은 "거래 안 합니까"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삼십년에 죽었습니다. 죽은 사람때문에 산사람 죽이고 싶어요?  전 다른데 관심 없습니다"라고 선언했다. 
 
KBS2 '본어게인' 방송 캡처 
그러면서 사빈은 "제가 간직한 그 유골뿐이에요. 사랑하는사람 잃어본적있어요 죽을때까지 포기하지 못한 반지 끼워드릴겁니다"라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수혁과의 말다툼을 하더니 이내 "세워달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앞의 트럭이 바퀴가 고장나며 김수혁과 정사빈이 사고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면서 과거 정하은(진세연)과 차형빈(이수혁)의 모습이 그려지며 애틋함을 더했다. 

이수혁, 진세연이 출연하는 KBS2 '본어게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재방송은 29일 오전 9시 5분, 45부 5회와 6회가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