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본어게인' 장기용, 장발 공지철 단발 천종범 중 선택은?…'찰떡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본어게인'에 출연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기용이 직접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1일 장기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어게인’ 오늘 밤 10:00시 본방사수 #본어게인#공지철"이라는 글과 함께 장발 공치절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기용이 장발을 하고 흰 눈 속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장기용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당연 본방", "외로운 늑대 공지철 너무 가슴아팠어요 연기 짱짱", "당연히 본방사수죠", "당연한 말씀입니다. 연기파 배우 완전 잘했고 잘했곰 멋졌어요", "당연히 본방으로 봐야죠"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장기용은 '본어게인'을 통해 장발과 단발의 매력을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나 장기용의 평소 이미지와 가까운 단발 천종범의 모습이 아니라, 장발도 특유의 분위기로 소화해낸 모습이 눈길을 끈다. 

드라마 '본어게인' 뜻은 1980년대 과거와 2020년대 환생으로, 'born again' 즉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를 지녔다. 환생을 의미하기도 한 드라마 '본어게인'은 1980년대 노란우산 살인사건 이후 2020년 3명의 주인공이 다시 태어나 만나는 인연을 그린다. 

장기용은 극중 장발 공지철 뿐만 아니라 단발 천종범까지 반전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이리와 안아줘', '킬잇', '검색어를 입력하세요'를 통해 꾸준히 브라운관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장기용이 출연하는 KBS2 '본어게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재방송은 21일 오후 1시 50분 KBS2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