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유퀴즈온더블럭(유퀴즈)’ 유재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원호PD-대탈출 정종연 PD 만나…“대탈출에 출연해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이 신원호 PD와 정종연 PD를 만나고 대탈출 출연 섭외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유재석, 조세호 진행으로 tvN 어벤져스 '티벤져스 군단' 특집을 진행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방송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방송캡처

새시즌은 '코로나19' 때문에 길거리에서 자기님들을 만나기 어려운 상황으로 방송국 스튜디오 안에서 자기님들을 만나서 색다른 진행을 하게 됐다.

이번 회에서는 방송국 사람들과 살아온 길을 돌아보며 인생 이야기를 나누게 됐는 지난 시즌 방송의 메카 상암동에서 자기님들을 만나 리얼 방송국 이야기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던 방송국 특집 2탄을 하게 됐다.

첫 번째 출연자는'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 게임', '대탈출' 등 심리 두뇌 예능의 1인자 정종연PD가 나왔다. 정종연 PD는 최고의 무대와 스토리 스케일을 자랑하는 '대탈출' 세트에 얽힌 비하인드를 공개했고 출연진이 잘못된 방향으로 문제를 풀 때 느깐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정종연 PD는 "저는 빅 연예인이 어렵다"라고 하면서 유재석을 보고 식은 땀을 흘렸고 유재석은 "그럼 강호동과 같이 일하지 않냐?"라는 질문에 "어렵다"라고 솔직한 답변을 했다. 정종연 PD는 출제자가 낸 문제를 맞추지 못하고 돌림판으로 썬캡 가발을 쓰고 포즈를 취하며 유재석에게 "대탈출에 출연 해달라"고 말했다.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와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등에 참여하고 현재 '금요일 금요일 밤에'를 진행하는 김대주 작가와 김란주 작가가 출연했다. 김대주 작가와 김란주 작가는 밝은 모습으로 유재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는데 김란주 작가는 MBC '무한도전'을 진행할때 얘기를 나눴다.

김란주 작가는 응답하라의 HOT 팬이었던 여주인공의 모델이라고 밝혔고 조세호의 성공을 위해서 유명 연예인만 맞는다는 발차기를 맞게 됐고 김대주 작가는 1박 2일에서 보여줬던 노래실력을 뽐냈다.

또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신원호 PD는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인기를 얻게 됐고 '응답하라 1997'로 드라마 연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원호PD는 "제가 '응답하라 1997'이 대박이 될 줄 몰랐다"라고 말했고 유재석과 함께 했던 '공포의 쿵쿵따'를 함께 했을 때의 과거 에피소드를 밝혔고 이명한 CJ ENM 미디어콘텐츠 본부장은 직접 평가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는 먹방을 하게 됐는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테이블 가운데 투명 아크릴판을 두고 중화요리를 먹는 모습을 보여줬고 둘은 시청자들에 침샘을 자극하며 폭풍 먹방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