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프로불편러 많아"…박지윤 아나운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적에 "간섭마"로 대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박지윤 아나운서가 비공계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을 향한 지적에 불편함을 표현했다.  

지난 주말 박지윤 아나운서는 인스타그램에 "즐거웠던 50여분간의 산행을 마치고 역병 속에 피어나는 가족애를 실감하며 카페로 향했다"는 글과 함께 자녀, 지인 가족과 함께 다녀온 여행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하지만 해당 사진에 일각에서는 "지금 같은 시기에 여행 사진은 안 올리시는 게 어떨까 조심스럽게 말씀 드린다"며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시기가 아니지 않냐"고 지적했다. 

박지윤 인스타그램 

이에 박지윤 아나운서는 "관광지를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콘도에 가족끼리만 있었던 것"이라고 말하며, 자신이 게재한 사진에 문제가 없다고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이후 해당 지적에 불편한 기색을 보이며,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요즘 이래라 저래라 프로 불편러들이 왜 이렇게 많아. 자기 삶이 불만이면 제발 스스로 풀자. 남의 삶에 간섭 말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이후 해당 게시글에 대한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펼쳐졌다. 일각에서는 "박지윤이 콘도간게 뭐가 잘못됨?", "가족끼리 여행 갈 수도 있는 것 아닌가" 등 박지윤의 말에 옹호하며, 과도한 지적이라는 반응이 이어졌지만, "가족끼리 여가시간 가질 수는 있는데 굳이 SNS에 올려야하나", "그냥 눈치가 없는 것 같다", "박지윤이 잘못한 건 그냥 티낸거다 콘도간게 문제가 아니라" 등 박지윤을 향한 비판이 이어졌다. 

가희가 발리에서 게재한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뭇매를 맞으며, 자신의 심경을 토로한 이후 또 한번 SNS를 통한 연예인들의 사회적 거리두기 논란이 재점화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