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은재-강율-이정준 '일진에게 찍혔을때2', 예고 영상부터 22만 뷰 돌파…'31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2' 예고 영상이 22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6일 콬TV 유튜브 채널에는 "일진들이 돌아왔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2] 4월 2일 콬TV 첫방송 | 웹드라마 | 일찍2"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17일 오후 4시 기준 22만 뷰를 넘기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너구나, 김연두가"라고 말하는 최승현(이정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앞으로 조심 좀 하자"는 최승현과 "깜빡한 거라니까"라고 답하는 지현호(강율)의 모습이 등장하며 두 사람의 갈등을 예고하고 있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2' 예고 캡처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2' 예고 캡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작가님....우리 현호 연두 커플은 절대로 해어지면 안되는 커플입니다"(땡별**), "연두는 현호꺼 현호는 연두꺼"(유**), "진짜 현호랑 연두 헤어지면 슬플듯. 얘네 보려고 2 보는건데 헤어지면 노답임. 작가님 제발 안 헤어지게 해주세요. 이 커플 보려고 시즌2 기다린 거란 말이예요 제발요"(어하루***), "꺄아아아악 금동이 나오는 거야 무조건 본방사수"(조**), "지성이 설마 아라 좋아하는 거 아니죠?"(pyo***)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일진에게 찍혔을때2'는 열아홉,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김연두(이은재)의 잠잠했던 일상에 새 친구들이 등장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한 오해와 갈등이 깊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기존 출연자인 이은재, 강율을 비롯해 이정준, 금동현, 양유진이 새롭게 합류한 '일진에게 찍혔을때2'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선공개된다.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