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NOW] 박이현,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촬영 중…"올해 활동 영역 확장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박이현이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로 돌아온다.

17일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현재 박이현이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촬영에 한창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2020년 활동 계획에 대해 "작품 활동을 꾸준히 열심히 할 것"이라며 "지금까지 했던 것보다 활동 영역을 확장하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답했다. 

VAST엔터테인먼트
VAST엔터테인먼트

박이현은 지난해 1020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새로운 시리즈에 출연한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제작 와이낫 미디어, 원작 데이세븐, 이하 ‘일찍’) 은 동명의 모바일 스토리게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이번 시즌2에서는 시즌1에 이어 열아홉, 고등학교 3학년이 된 주인공들의 사랑과 우정을 보여주며 청춘의 단편을 따뜻한 시선으로 녹여낼 예정이다.

박이현은 시즌1에 이어,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과 솔직함을 가진 미모의 소유자 ‘류설’ 역으로 분해 또 한번 10대들의 뷰티 아이콘으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시즌1에서 아쉽게 짝사랑으로 끝났던 주호(윤준원 분)와의 새로운 전개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렇듯 박이현을 비롯해 강율, 이은재, 윤준원, 최찬이, 주현영, 양유진, 금동현, 이정준이 출연하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는 2020년 상반기 콬TV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박이현이 속한 VAST엔터테인먼트에는 현빈, 김윤지, 이재욱, 신도현, 김지인 등이 소속돼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