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비, 신천지 연예인 루머에 황당…"가짜가 판치는 세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가수 아이비가 신천지 연예인 루머에 황당함을 드러냈다.

3일 아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럴 때일수록 유언비어가 많아져 본질을 흐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네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도 안 나와요. 지라시 조심하세요. 가짜가 판치는 세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명 연예인 신천지 신도들. 어머나, 정말 유명한 연예인들이 신천지 신도들이네요"라는 문구와 함께 수많은 스타들의 이름이 적혀있다. 아이비 이름 역시 명단에 올라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아이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팩트없이 뇌피셜로 몰아가기는 하지말자", "추측성 댓글 자제해주세요", "아이비 연세중앙교회 다닌지가 몇십년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2일 청하 또한 신천지 교인이 아니냐는 루머에 휩싸이자 네이버브이라이브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걱정을 많이 해주시는데 제 매니저들을 포함해 저까지 우려하실만한 종교를 가지고 있지 않다. 스태프들이 더이상 상처받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