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원 클라쓰' 김혜은, 코로나19 확산에 5000만원 후원…"마음의 짐이 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이태원 클라쓰'에서 활약 중인 배우 김혜은이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지난 25일 배우 김혜은이 국제구호개발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를 통해 5,0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기부된 후원금은 대구-경북 지역 시민들을 위한 마스크 및 생필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혜은은 2005년부터 기아대책의 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2015년부터는 기아대책이 운영 중인 사회적기업 ‘행복한 나눔’의 대표를 맡아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나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혜은은 “마스크를 사는 일 자체가 당장의 의식주에 밀려 녹록지 않은 이웃들도 많다. 단순히 마스크를 제공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생활에 보탬이 되는 실질적인 지원을 함께해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혜은 / 원앤원스타즈
김혜은 / 원앤원스타즈

이어 “우리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지 못하는 것 만으로 마음의 짐이 크다”며 기부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기아대책 관계자는 “경제적 상황과 보호자의 무관심으로 마스크 등 기본적인 위생용품조차 갖추지 않고 다니는 아이들이 많다”며 “대구.경북 지역 아동을 포함해 지원이 시급한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김혜은의 후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현재 김혜은은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 중이다. 그는 실리를 챙길 줄 아는 이상주의자 강민정 역을 맡아 박서준과 멋진 호흡을 뽐내고 있다. 

최근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 마지막회에서 시즌 1에 이어 신회장(주현 분)의 딸로 특별 출연하는 등 나눔 행보는 물론 연기 활동에서도 꾸준하고 한결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김혜은이 기부한 5,000만원의 후원금은 대구-경북지역 취약계층의 마스크 및 생필품의 긴급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