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 네이버.NOW '일기' 출연에 채팅창 폭발…헤이즈도 감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김준수(XIA)의 네이버.NOW '일기'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어젯밤  #NOW #헤이즈일기 에서 준수와 함께 쓴 우리들의 소중한 #일기 채팅창 속도 좀 보세요! (자랑) 오늘도 준수와 함께 합니다 #밤10시 #미스터트롯 #본방사수 잊지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이 게재됐다.

김준수-헤이즈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는 김준수의 등장에 빠르게 올라가는 채팅창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헤이즈는 "네이버 나우에 처음 오셨는데 기이한 현상이 일어났다. (채팅을) 원래 하나 하나 내리면서 읽을 수 있는 수준인데 지금 읽을 수가 없다"고 감탄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두 손으로 브이를 그린 김준수와 헤이즈가 담겼다. 두 사람은 수줍은 미소를 띤 상태다. 특히 헤이즈 옆에서 넓은 어깨와 큰 키를 뽐내는 김준수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김준수는 이날 헤이즈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오디오쇼 네이버 NOW. <일기>에 출연했다. 그는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소감과  더불어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최고였어요", "즐거웠던 준수와 미연이들", "어제 진짜 눈 돌아가는 줄 알았어요", "채팅 속도 너무 빨라서 따라가기 힘들었어요", "김준수 라디오 계속 나가즈아", "일기 또 불러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뮤지컬 '드라큘라'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활약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