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철수 잼(Jam)’ 양준일, “존 트라볼타의 토요일 밤의 열기에서 춤을 배웠다”…마이클 잭슨 ‘문워크’-‘Dance with me’ 아가씨 라이브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배철수 잼(Jam)’에서는 양준일이 마이클 잭슨 문워크 아닌 존트라볼타의 토요일 밤의 열기에서 춤을 배웠다고 고백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배철수 잼(Jam)’에서 양준일이 과거 마이클 잭슨 춤 문워크를 췄다고 하며 숨겨왔던 재력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MBC‘배철수 잼(Jam)’방송캡처
MBC‘배철수 잼(Jam)’방송캡처

 

양준일은 "나는 월남에서 태어났다.  아버님은 베트남에 직원으로 갔다가 어머니는 코리아헤럴드 기자였다"라고 밝혔다. 양준일은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트레이드 마크인 문워크가 탄생하기 전부터 문워크를 췄다고 고백했다.

양준일은 당시 문워크는 길거리에서 춤을 춤이었고 마이클 잭슨이 문워크를 추기 전에 나도 췄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배철수는 "마이클이 아닌 누구의 영향을 받았냐?"라고 물었고 양준일은 "비지스의 디스코 음악을 들었다. 그리고 존 트라볼타 출연의 토요일밤의 열기 춤에 감명을 받았다"라고 답했다.

또 양준일은 존트라볼타의 춤을 춰 보였고 마이클 잭슨의 빌리 진(Billie Jeam)의 퍼포먼스와 자신의 히트곡 'Dance with me 아가씨'를 부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배철수 잼(Jam)’은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레전드 DJ 배철수가 음악을 통해 사회 각 분야 유명인사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토크쇼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배철수 잼(Jam)’는 8부작으로 (월)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에스겔 2023-06-18 14:41:03
본방사수 를 부르는 가수 양준일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