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경완, 아들 연우와 부산여행…"장윤정이 추천한 BTS 지민 맛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예고가 공개됐다. 

20일 공개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연우와 도경완 그리고 도하영이 호텔에서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낸 모습이 담겨있다.  

연우는 일어나마마자 하영이를 챙기며 함께 놀아주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영이 역시 오빠 연우를 따르며 환하게 웃고 있다. 한편 도경완은 장윤정에게 전화를 걸며 "여기가 45도 틀어져있어서 이쪽은 시티뷰고, 오션뷰교 나는 알러뷰야"라고 말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계획을 짜지 않았다는 말에 "지민이 다니던 맛집이 있데"라며 "짐민 맛집으로 출격했다. 장윤정이 부산오면 꼭 여기 와보라고 했다고. 연우는 "이거 먹으면 BTS 형들처럼 될 수 있어?"라고 물으며 웃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연유는 하영이 챙기고 아빠는 손하트 날리고 보기 좋은 가족"," 아 하영이 너무 귀엽다", "너무너무 예쁜 아가들", "꿀잼", "DTS 연우 귀여워", "연유 보는 맛에 슈돌본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예고를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 지민의 맛집은 금정구에 위치한 맛X분식이라고 알려졌다. 

도경완과 아들 연우, 그리고 하영이가 출연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