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태주, 훈훈한 팀원들과 인증샷 "사랑과 정열팀 출바알" 준결승 진출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미스터트롯' 나태주가 이대원, 신인선, 김희재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나태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여러분 모두모두 본방사수!!!해주세여~ 목요일저녁 10시!!!!우리희재 우리인선 우리대원 우리태주 마지막까지 화이팅!!! 사랑과정열팀 대표선수! 신인선수! 출바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태주는 팀원들과 다같이 카메라를 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각자 다른 매력을 뽐내는 이들의 모습이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나태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스터트롯으로 힐링합니다...고마워요 미트여러분", "태주씨 성공하세요", "목빠지게 기다렸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는 임영웅-김호중-신인선-김수찬-노지훈이 본선 경연인 ‘트로트 에이드’ 제 2라운드 ‘팀 내 에이스 전’ 주인공으로 나섰다.

그 결과 진은 임영웅이 차지하면서 1위 팀 '뽕다발' 류지광, 강태관, 황윤성은 전원 합격했다.  이밖에도 영탁, 김호중, 김희재, 신인선,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수찬, 김경민, 나태주가 추가 합격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은 오는 4월 18일~19일 양일간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