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태주, 경악 수준의 태권도 퍼포먼스 눈길…‘그의 정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미스터트롯’ 나태주가 역대급 태권도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는 참가자 나태주가 뛰어나고 요란한 태권도 퍼포먼스를 보여 객석을 경악에 빠트렸다. 

장윤정은 깜짝 놀라며 만족했고 태권도를 하면서 노래를 부름에도 음정 하나 틀리지 않고 열창하는 나태주의 모습에 참가자들은 "진기명기 아니냐?"며 놀라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그의 열정에 판정단들은 하트 행렬을 눌렀으며 장윤정과 장영란은 너무 좋다며 그의 실력에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시아준수는 "저렇게 하는데도 음정이 안 흔들린다"며 놀라했다. 

한편 나태주는 ‘무조건’을 부르며 올 하트를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나태주는 노래 이후에도 직접 태권도 시범으로 송판을 격파하며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특 닮았다", "노래 실력 인정", "진짜 잘생겼다", "덤블링하면도 잘하네~~~~", "신기해서 계속 보게된다", "김요한 보는 것 같더라"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나태주는 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 출신으로 알려졌으며 할리우드 영화에도 출연했다. 또한 태권도 품새 세계랭킹 1위를 달성한 그는 가창 실력까지 완벽함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나태주가 출연하는 TV조선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