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챔피언' 마마무 문별, 리트윗 부르는 셀카…"달이 태양을 가릴 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쇼챔피언'에 출연하는 마마무 문별의 셀카가 공개됐다.

19일 오후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에는 "오늘 #쇼챔피언 은 별이 다섯개. 문스타든 몬스터든 별님 하고 싶은 거 다 해~~ 무무들 잠시 후 저녁 6시 #달이태양을가릴때 무대 본방사수 해 줄 거죠? #믿듣맘무 #믿듣문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 중인 문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걸크러쉬 가득한 문별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

19일 오후 6시 30분 기준 해당 사진은 리트윗 약 2200개, 하트 약 5900개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1년 9개월 만에 두 번째 솔로 앨범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Dark Side of the Moon)'을 발매한 문별은 이날 '쇼챔피언'에서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 무대를 선보인다.

'달이 태양을 가릴 때'는 내면의 이중성을 달이 태양을 가리는 일식에 빗대어 표현하며, 두 개의 자아가 내면에서 충돌하는 모습을 강렬하고 펀치감 있는 비트로 표현한 힙합 댄스 곡이다. 

달의 뒷면에서부터 어둠으로 빛을 잠식하는 몬스터(MONSTER)와 별이 되어 환하게 비춰 그 어둠으로부터 지켜주겠다는 문스타(MOONSTAR)의 선명한 대비를 통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