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펜타곤, Dr 베베-동백꽃과 마마무 문별의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 컴백 무대…동영상 조회수 1위 아이콘 ‘뛰어들게’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2.15 16: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펜타곤과 마마무 문별이 컴백 무대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67회’에서는 MC 구구단 미나, SF9 찬희, 펜타곤 홍석의 진행으로 젝스키스, 문별, 펜타곤, 카드, 더보이즈, 체리블렛, 로켓펀치, H&D(한결, 도현), 김연자, 강남군조, 아이콘, 이달의 소녀, 에버글로우, 이엔오아이, 시그니처, 다크비, 코쿤이 라인업을 소개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펜타곤이 데뷔 후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펜타곤이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음악을 다채롭게 구성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댄스 곡으로 후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Love Fall, Hurt and Crazy'라는 네 가지 테마 안에서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 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를 이야기하며, 그 굴레 안에서 나를 치유해줄 유일한 존재는 베베 뿐이라고 울부짖는 가사와 퍼포먼스를 담았다.

펜타곤은 이 파격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화제가 됐고 'Dr 베베'와 '동백꽃'으로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을 하게 됐다.

마마무 문별은 새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의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로 이미 주요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컴백무대를 하게 되면서 그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울리게 됐다. 

또 지난 주 동영상 조회수 순위로 1위는 iKON(아이콘)의 '뛰어들게', 2위는 젝스키스 '올포유(ALL FOR YOU)', 3위는 iKON(아이콘)의 'Ah Yeah'가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