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아이콘X이달의 소녀X에버글로우, 화려한 컴백무대…동영상 순위 젝스키스 1위 ‘All for you’ 2위 ‘꿈’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아이콘과 이달의 소녀, 에버글로우가 화려한 컴백무대를 펼치고 동영상 순위로 젝스키스가 1위를 하게 됐다.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65회’에서는 MC 구구단 미나, 에이티즈 홍중, SF9 찬희 진행으로 젝스키스, 아이콘, 이달의소녀, 에버글로우, 다크비, 시그니처, 골든차일드, 베리베리, 가비엔제이, 아이즈, 드림노트, 온리온오브, ANS, 이엔오아이, 투지가 출연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아이콘은 6인 체제로 돌아와서 '쇼 음악중심'에서 첫 컴백 무대를 꾸미게 됐다. 아이콘은 세번째 미니앨범 'i DECIDE' 타이틀곡 뛰어들게(Dive)와 수록곡 'Ah Yeah'를 선보이게 됐는데 새 음악과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팬들에게 주목을 받게 됐다. 특히 뛰어들게는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에서 현재 540만 뷰를 넘어섰고, 안무 영상은 공개된지 만 하루도 되지 않아 100만 뷰가 됐다.

'뛰어들게'는 반복적인 컨트리 풍의 기타 리프가 중독성을 자아내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어떤 일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표현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에버글로우는 첫 미니 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의 타이틀곡 던던은 발표하자 마자 유튜브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5일 새 미니앨범 해시(#)에 수록된 신곡 '쏘왓(So What)'을 발표하고 세계적인 주목을 받게 됐는데 기존에 보여 주지 않았던 걸크로쉬한 모습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또 지난주 동영상 순위로 젝스키스 올포유(‘All for you)'와 '꿈'이 각각 1위, 2위를 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