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수는 쾌감 최고"…점토부수기 ASMR 영상, 49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점토부수기 ASMR 영상이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7월 유튜브 채널 이니슬라임에는 "부수는 쾌감 최고! 점토 부수기 clay cracking"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17일 오후 9시 30분 기준 조회수 49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유튜브 채널 이니슬라임 캡처
유튜브 채널 이니슬라임 캡처

먼저 아무 점토(클레이)에 원하는 색의 아크릴 물감을 넣는다. 손으로 점토를 반죽한 뒤 투명 매니큐어를 발라준다. 

이때 매니큐어를 여러 겹 두껍게 발라주는 게 좋다. 이쑤시개를 사용하면 점토에 매니큐어를 칠하기 편하다. 매니큐어 바른 점토를 하루 정도 굳혀준 뒤 점토를 부순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소리가 짱 신기해요. 슬라임계 탕후루", "하얀색 클레이에 색 매니큐어로 만들어도 됩니다", "소리 대박이예요", "이게 바로 겉바속촉이란건가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현재 유튜브에는 기본 동그라미 점토뿐만 아니라 치킨, 햄버거, 분식, 마카롱, 빵 등 수많은 종류의 점토부수기 영상이 업로드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