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건 럭키’ 형제의 이야기! 자매의 ‘겨울왕국2’ VOD 출시 [접속!무비월드]

  • 장필구 기자
  • 승인 2020.02.15 11: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 최근 VOD를 출시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2’와 함께 ‘로건 록키’를 소개해 화제다.

15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기생충’, ‘러브 앳’, ‘찬실이는 복도 많지’, ‘로건 럭키’, ‘겨울왕국2’, ‘주디’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영화공작소’ 코너를 통해서는 ‘겨울왕국2’와 ‘로건 럭키를 함께 소개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뮤지컬 ’겨울왕국2‘는 특별한 자매의 이야기를, ’로건 럭키‘는 ’골 때리는‘ 형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겨울왕국2’는 ‘겨울왕국1’의 크리스 벅 감독과 제니퍼 리 감독이 또 다시 함께 연출했다.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 게드, 조나단 그로프, 스털랑 K. 브라운, 제이슨 리터, 레이첼 매튜스, 마샤 플림튼, 에반 레이첼 우드, 알프리드 몰리나, 마테아 콘포티, 해들리 가나웨이 등이 목소리 출연으로 등장한다. 지난 11월 국내 개봉해 누적 관객 수 약 1천374 명을 기록하는 ‘특급 흥행’의 성과를 냈다.

영화 ‘로건 럭키’는 범죄 코미디 영화로,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 ‘리틀 킹’, ‘표적’, ‘프레전트빌’, ‘에린 브로코비치’, ‘트래픽’, ‘오션스 일레븐’, ‘인썸니아’, ‘오션스 트웰브’, ‘오션스 13’, ‘체 게바라: 1부 아르헨티나’, ‘체 게바라: 2부 게릴라’, ‘컨테이젼’, ‘매직 마이크’, ‘쇼를 사랑한 남자’, ‘시크릿 세탁소’ 등을 다양한 작품을 연출해 온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의 2017년 작품이다.

국내에는 지난 2018년 3월에 개봉했으며, 12세 관람가 등급을 받았다. 해외 관람 등급은 PG-13이다.

‘스텝 업’과 ‘매직 마이크’의 채닝 테이텀과 ‘스타워즈’ 新 시리즈와 ‘결혼 이야기’의 아담 드라이버를 비롯해, ‘007’의 ‘제임스 본드’로 유명한 다니엘 크레이그와 ‘감독 겸 배우’인 세스 맥팔레인 그리고 라일리 코프, 케이티 홈즈, 세바스찬 스탠, 힐러리 스웽크 등 탁월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외에도 잭 퀘이드, 브라이언 글리슨, 캐서른 워터스턴, 데이비드 덴멘, 드와이트 요아캄, 마콘 블레어, 찰스 할포드 등이 출연한다.

스토리는 이렇다. 하루 아침에 직장에서 쫓겨난 ‘지미 로건’(채닝 테이텀)과 한쪽 손이 없이 바텐더로 일하며 하루 벌어 하루 사는 ‘클라이드 로건’(아담 드라이버)은 형·동생으로 친형제 사이다.

지미는 레이싱 경기장 보수 공사에 인부로 참여했다가, 경기장 곳곳이 돈이 어떻게 지하 금고로 모이는지 알게 되고, 동생 클라이드와 함께 별 볼일 없는 인생을 역전시킬 한탕 작전 계획을 세운다.

로건 형제는 ‘오션스’의 뺨을 치는 멤버들을 구성한다. 수감 중인 폭파 전문가 ‘조 뱅’(다이엘 크레이그)를 탈옥시키고, 스피드광인 여동생 ‘멜리 로건’(라일리 코프)의 도음으로 레이싱 경기장 잠입에 성공한다.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