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워즈’ 제한시간 3분, 딸을 구할 방법 찾아! 故 폴 워커 주연 ‘접속!무비월드-이영화제목이뭐지?’

  • 장필구 기자
  • 승인 2020.02.15 11: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는 제한 시간 3분 안에 갓 태어난 딸을 구할 방법을 찾는 故 폴 워커 주연 영화 ‘아워즈’를 소개해 화제다.

15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기생충’, ‘러브 앳’, ‘찬실이는 복도 많지’, ‘로건 럭키’, ‘겨울왕국2’, ‘주디’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라는 코너를 통해서는 ‘아워즈’라는 영화를 소개했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이 영화 제목이 뭐지?’에서 “제한시간 3분! 갓 태어난 딸을 구할 방법은?”라는 주제로 소개된 영화의 정체는 바로 ‘아워즈’다. 

‘더 팩트’, ‘더 데블스 도어’, ‘홀리데이즈 등을 연출한 니콜라스 맥카시 감독의 최신 영화이자 또 한 편의 공포·스릴러 장르 영화다. 2019년 4월에 개봉했으며, 국내에서는 15세 관람가 등급을, 해외에서는 R 등급을 받았다.

‘더 씽‘, ’라이트 아웃‘, ’버드 박스‘ 등의 스릴러 영화의 각본 집필에 두각을 나타내 온 에릭 헤이저러 감독의 2013년도 작품이다. 해당 작품 또한 스릴러 작품이며, 국내에는 15세 관람가를 받아 이듬해인 2014년에 개봉했다.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을 유작으로 남긴 폴 워커를 비롯해 제네시스 로드리게스, 닉 고메즈, 레나 클락 등이 주요 인물로 등장한다.

이외에도 주드 로맨드, J. 오마 카스트로, TJ 하산, 토니 벤틀리, 케리 카힐, 낸시 네이브, 셰인 제이콥슨 등이 출연한다.

스토리는 이렇다. 거대한 허리케인 카타리나가 미국을 강타한 상황에 ‘놀런’(폴 워커)는 피난을 떠나지 못한다.병원에 입원해 있는 딸이 의료진도 떠나고 전기마저 끊긴 비상사태에 놓인 가운데 인공호흡기까지 필요하기 때문이다.

주어진 시간은 아주 짧은 순간이라고 할 수 있는 3분이다. 인공호흡기를 수동발전기로 돌리면 단 3분밖에 충전되지 않는다. 그러다 보니, 놀란은 그 사이 구조팀에게 연락하고, 약을 구해오고, 범죄자까지 상대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