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아름송이가 밝힌 남자친구 김형권과 결혼 계획은?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2.13 17: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유튜버 한아름송이가 남자친구 모델 김형권과의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한아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Q&A)요청폭주 커플 큐엔에이! 첫 만남, 결혼 계획, 커플 채널 등등...)'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한아름송이-김형권 / 한아름송이 유튜브
한아름송이-김형권 / 한아름송이 유튜브

공개된 영상 속 한아름송이와 김형권은 두 사람과 관련된 질문을 미리 받고 대답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그중 두 사람의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가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형권은 "(결혼) 생각이 있고 당연히 그럴 마음으로 만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처음에는 솔직히 우리가 이렇게 오래갈 줄 몰랐다 .다른 분들한테는 짧다고 하는 기간이거나 길다고 할 수도 있는데 처음에는 서로 길게 못 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만나면서 그 마음이 계속 올라가고 있는 거 같다"고 했고, 한아름송이는 "막연하게 그렇게 하자! 이렇게 얘기는 했지만 정확하게 언제 하자 이런 건 아니다. 형권이는 아직 나이가 어리고 갑자기 연애를 하게 됐다"고 답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 내가 왜 흐뭇한 표정으로 끝까지 보는데", "송이님이 은근히 털털하고 형권님이 깍쟁이 같은 면이 있어서 잘 맞나봐요", "아 진짜 재미있게 봤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한아름송이는 과거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