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임수향과 절친 언니 ‘300만원’ 메이크업에 한 마디 “시세 잘 모르시는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박나래가 성형에 대한 정확한 견적을 매겨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임수향이 절친 언니의 제주도 집을 방문했다.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는 임수향의 언니는 오랜만에 만난 임수향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임수향은 언니를 위한 메이크업에 손수 나섰다. 쉐딩으로 언니의 턱을 가리며 임수향은 “자 300(만 원) 굳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정확히는 850(만 원)이다. 아래턱이 500, 광대가 300이다. 시세 잘 모르시는구나”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박나래는 “T자는 200. 그래서 천이 되는 거다”며 남다른 정보의 성형 견적으로 놀라움과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출연했을 당시 노래방에서 저세상 텐션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임수향은 이번 방송에서는 엉뚱 발랄한 매력과 제주도 여행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