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사냥의 시간’ 배우 박정민, 드디어 만난 펭수…‘나 혼자 산다’ 속 ‘펭수 앓이’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영화 '사냥의 시간'에 출연하는 배우 박정민이 드디어 '자이언트펭TV'의 펭수를 만났다. 배우 박정민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남다른 '펭수 사랑'을 ㅍ보여줬던 박정민이 펭수와 만나게 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1일 오전 배우 안재홍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펭-하!"라는 짧은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재홍은 영화 '사냥의 시간'에 함께 출연하는 이제훈, 박정민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이들 가운데에는 펭수가 '펭하' 포즈를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재홍 인스타그램
안재홍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이 공개된 이후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것은 배우 박정민과 펭수의 만남이다. 네티즌들은 "박정민 배우님 드디어 펭수를 만났네요", "펭수 만난 박정민 배우 행복해보임", "드디어 한 사람과 한 펭귄이 만났습니다", "내가 다 감격스럽네", "얼마나 좋았을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 배우 박정민은 지난해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펭수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고백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박정민은 박지선이 가져 온 펭수 굿즈와 펭수 명함 등을 소중하게 품에 안고, 전시하는 등 '찐팬' 면모를 보여줬다.

'나 혼자 산다' 뿐 아니라 박정민은 라디오 프로그램, 영화 '시동' 프로모션 현장 등에서 펭수를 향한 애정을 보였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펭수 진짜 박정민 배우 한 번 만나 줘라 줘", "평생 살면서 한 번은 만날 듯", "찐사랑이다 찐사랑", "펭수 향한 정민 마음 아무도 못 막아"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배우 박정민은 영화 '사냥의 시간' 프로모션 등을 위해 이제훈, 안재홍 등과 함께 펭수를 만난 것으로 보인다. 펭수와 박정민의 만남이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 낼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