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아 기상캐스터 "사람들은 벗거나 우는 걸 좋아해"…'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SNS를 통해 밝힌 김민아 기상캐스터의 발언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빅데이터 : 사람들은 벗거나 우는 걸 좋아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 중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영상들이 담겨있다.

두 번째 인기 영상의 제목은 '??: 어! 저 밑에 벗고 있어요!!'이며 세 번째 인기 영상은 '롤 가르쳐주던 장민철, 결국 '강철멘탈' 김민아를 울리다?'로 김민아가 말한 '벗거나 우는' 영상임을 알려주는 제목을 가지고 있다.

김민아 인스타그램
김민아 인스타그램

이어 김민아는 "1위 탈환 가즈아"라고 덧붙이며 1위 인기 영상이 되고 싶다는 소망을 내비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닠ㅋㅋㅋㅋㅋㅋㅋ분석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누나♥", "사람들은 벗는거 우는걸 좋아하는게 아니라 그냥 예쁜 누나를 좋아하는거야 (입금은 다음날까지 부탁해 ㅎㅎ)" 등의 재치 있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민아는 JTBC 소속 기상캐스터로 현재 유튜브 등을 통해 통통 튀는 예능감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