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체리블렛(Cherry Bullet), 컴백 앞두고 공식 응원봉 공개…공항에 들고 갈 수 없는 디자인?

  • 이창규 기자
  • 승인 2020.02.06 15: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공식 응원봉을 공개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체리블렛은 6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식 응원봉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판매를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응원봉은 체리블렛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권총 모양을 하고 있다. 체리블렛의 이름과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방아쇠 부분을 당기면 불이 들어오는 형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FNC 공식 홈페이지
FNC 공식 홈페이지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잡고 흔드는 거 힘들 거 같다ㅠㅠ", "이렇게 갖고싶은 응원봉은 처음ㅋㅋㅋㅋ", "팬 아닌데도 갖고싶어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모양 때문에 해외에 가지고 갈 수 없을 것 같다는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체리블렛은 지난해 1월 싱글 '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후 'LOVE ADVENTURE'까지 발매한 뒤로 활동이 없었으며, 그 사이에 미래와 코코로, 린린이 팀을 탈퇴하며 7인조로 개편된 상황이다.

더불어 11일에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무릎을 탁 치고(Hands Up)'의 발매할 예정이다.

공식 응원봉까지 공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이들이 과연 이번에는 어떤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