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99억의 여자-최종회’ 김강우, 경찰에 복귀하고 조여정은 고갱의 섬 타이티로 떠나는 공항 백허그 …사이코 직진남 정웅인 ‘임태경과 사망’ 충격 결말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1.23 23: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99억의 여자’에서 김강우는 임태경이 죽은 후에 경찰로 복귀하고 조여정은 타이티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최종화’에서는 태우(김강우)는 레온(임태경)이 죽고 경찰에 복귀를 하고 서연(조여정)은 고갱의 섬 타이티로 떠나게 됐다. 

 

KBS2 ‘99억의 여자’방송캡처
KBS2 ‘99억의 여자’방송캡처

 

서연(조여정)은 태우(김강우)를 위해 돈을 포기하고 인표(정웅인)에게 이별을 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희주(오나라)의 남편이 재훈(이지훈)이 레온(임태경)에 의해 충격적 죽음을 맞이하고 희주의 반격이 시작됐다. 희주는 남편 재훈을 죽인 레온을 잡기 위해서 레온을 만나 VIP투자 클럽에 합류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희주는 태우에게 "3년 전 투자 사기와 같은 양상이다. 투자 클럽에 들어가 놈의 약점을 잡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태우(김강우)는 희주에게 "윤희주씨가 실패해도 다른 방법이 있다"라고 했고 서연(조여정)은 태우(김강우)의 부탁으로 레온의 반지에서 중요 내용이 든 칩을 훔쳤다. 태우는 서연을 데리러 레온의 집으로 행했고 인표(정웅인)또한 사재 폭탄을 만들어서 레오에게로 향했다.

서연은 반지 속의 칩을 주머니에 넣고 나가려고 했는데 그때 레온이 서연에게 "도둑질은 나쁜거다. 이번이 두번 째 네요. 내 돈 99억 훔친 것 생각 안나요?"라고 하면서 서연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또한 태우가 레온의 집에 들어오고 서연과 감께 레온의 부하들에게 위협을 받게 됐는데 그때 인표(정웅인)이 폭탄을 들고 들어왔다.

이에 태우는 인표에게 돈과 함께 서연을 데리고 나가라고 하며 폭탄을 자신에게 달라고 했다. 밖으로 나간 서연은 인표에게 "돈을 가지고 가"라고 했고 인표는 서연에게 "그런다고 내가 보내줄 것 같아요? 당신 정말 이돈 포기 하려구요?"라고 하며 돌아섰고 돈 세탁을 한 후 혼자 해외로 나가려다가 돌아오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서연은 잘가요라고 이별을 고하고 레온 집에서 무사히 나온 태우(김강우)를 보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레온(임태경)은 희주(오나라)를 찾아와서 VIP 클럽 이사장으로 나오라는 지시를 했다.

그러자 희주는 레온에게 "내 남편을 죽여놓고 나보러 얼굴마담을 하라고. 살인자"라고 말했고 이에 레온은 "윤희주씨 3년 전 내 돈으로 장난을 쳐 놓고 활용가치가 있어서 봐 주는 거다"라고 답했다. 이어 레온은 "따님 이름이 유리 맞죠? 내가 준 곰 인형 좋아할래나 모르겠다"라고 하며 협박을 했다. 

또한 희주는 레온의 VIP클럽 행사장에 왔고 "저 남자는 3년 전 레온이라는 남자로 저희 아버지는 구속됐고 제 남편은 살해당했다"라고 하며 폭로를 했다. 이에 행사장에 온 갑부들은 모두 흩어지게 됐고 레온은 총을 꺼내 들었고 서연과 태우를 위협했다.

서연은 레온에게 "계좌의 돈이 아무도 같지도 찾지도 못하도록 날아가 버렸다"라고 하며 계좌에 접속하도록 했다. 레온이 계좌에 접속하자 계좌의 돈을 뺄 수 있게 됐고 레온은 자신의 돈이 없어지자 폭주를 했다.

서연은 레온에게 "돈버러지 황금충"이라고 욕을 했고 레온은 총을 쐈는데 태우 대신 서연이 맞게 됐다. 그때 인표가 나타나서 레온을 막으며 총을 쏘게 만들었고 "거봐요 당신은 나 없이는 안된다고 했잖아요"라고하며 숨을 거두었고 레온 또한 사망했다.

또 태우는 경찰로 복귀했고 서연이 그토록 가고 싶었던 고갱의 섬 타이티로 떠나고 태우는 공항으로 와서 백허그를 하며 아쉬움을 드러내는 모습의 결말에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주인공 정서연 역에 조여정, 강태우 역에 김강우, 홍인표 역에 정웅인, 윤희주 역에 오나라, 이재훈 역에 이지훈이 열연을 하게 됐다. 

또한 홍인표(정웅인)는 가정폭력 남편으로 악역의 진수를, 희주(오나라)는 모태 금수저로 얼음처럼 냉정한 인물로 분하고, 이재훈(이지훈)은 카멜레온 같은 인물로 나온다. 

‘99억의 여자’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