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99억의 여자’ 임태경, 조여정이 자신의 중요 칩을 훔치자 “서연 씨 도둑질은 나쁜 것. 99억 훔친 후 이번이 2번째”…김강우 일촉즉발 구할 수 있을까?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1.22 23: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99억의 여자’에서 조여정이 김강우의 지시로 임태경의 중요 정보가 담긴 칩을 훔치지만 임태경에게 들키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29-30회’에서는 서연(조여정)이 레온(임태경)의 중요정보가 든 칩을 훔치고 인표(홍인표)가 폭탄을 들고 찾아오게 됐다. 

 

KBS2 ‘99억의 여자’방송캡처
KBS2 ‘99억의 여자’방송캡처

 

재훈(이지훈)과 서민규(김도현)이 레온(임태경)에 의해 살해됐다.  지난 방송에서 재훈(이지훈)은 아내 희주(오나라)가 싫어하는 다니엘 킴(레온-임태경)의 회사에 들어가게 되고 서연(조여정)과 함께 와인을 마시게 됐다.

와인이 떨어지자 재훈(이지훈)은 레온의 와인 속에서 까사 델 소로라는 와인을 발견하고 다니엘 킴이라고 속인 그가 레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레온(임태경) 또한 재훈이 자신의 비밀을 알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아내 희주(오나라)를 죽이겠다는 협박을 받게 됐다.

서연(조여장)은 먼저 레온의 집을 나오게 되고 재훈(이지훈)의 모습에 수상함을 느끼고 주차장에서 기다렸다. 충격을 받은 재훈은 주차장으로 내려와서 차를 타고도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때 레온이 보낸 부하들에 의해 재훈이 끌려가게 됐다.

이 현장을 목격한 서연(조여정)은 재훈을 따라가면서 태우(김강우)에게 전화를 했고 레온이 보낸 서민규(김도현)에 의해 위험해진 태우는 서민규와 몸싸움을 했지만 이내 서민규를 홀로 두고 나와버렸다.

또한 서민규(김도현)은 레온이 보낸 부하들에 의해 죽음을 당했고 서민규가 죽은 사무실에서 죽어가게 된 재훈은 서연이 오자 서연의 휴대폰으로 아내 희주(오나라)에게 전화를 걸었다. 

재훈은 서연에게 "다니엘 킴이 레온이에요"라고 말했고 희주(오나라)에게 "희주야. 미안해"라고 말했다. 그러자 희주는 "뭐가? 당신 삐져가지고 가출한거. 마누라가 싫어하는 회사에 들어간거"라고 물었고 재훈은 "전부 미안해. 희주야. 나 마지막으로 한번만 봐줄래"라고 하면서 숨을 거두었다.

서연(조여정)은 재훈(이지훈)의 장례식에서 희주(오나라)를 만나서 다니엘 킴(임태경)이 레온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희주(오나라)는 "남편 재훈(이지훈)이 죽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다"고 했고 서연이 다니엘 킴이 레온이라고 하자 "안다"라고 답했다.

희주는 서연에게 "아까 문상을 하고 간 그를 보고 지금까지의 일들을 맞춰보니 그가 레온이라고 생각했다"라고 했다. 희주는 태우(김강우)에게 레온이 벌이는 게략이 3년 전 3천억대 투자 사기사건과 똑같은 수법이라고 말했다. 

이에 서연은 희주에게 "경찰에 자수 할 거다. 그래서 재훈씨 살해된거 진술해서 레온을 잡게 할거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희주는 "안돼. 레온은 내가 직접 죽일 거다"라고 했고 서연은 "내 복수는 그 남자를 파멸하는 길인데 만약에 실패하면 니 손에 죽을게"라고 말했다.

태우(김강우)와 서연(조여정)은 금자(길해연)에게 레온의 사진을 보여줬고 금자는 "틀림없는 스페인 놈이다"라고 말했다. 서연은 레온을 가까이에서 조사할 수 있는 사람은 저 밖에 없다라고 하며 굳은 의지를 밝혔다.

인표(정웅인)는 "낚시도 인생도 타이밍이다. 슬슬 월척을 낚을 타이밍이네요"라고 하면서 폭탄을 들고 레온의 집을 찾았다. 

또 서연은 태우의 지시로 레온의 중요 내용이 든 칩을 훔쳤고 레온은 밖으로 나가려는 서연을 불러 세우고 "도둑질은 나쁜 거예요. 이게 벌써 두 번째예요. 내 돈 99억. 잊어버렸어요?"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깜짝 놀라게 했다. 

주인공 정서연 역에 조여정, 강태우 역에 김강우, 홍인표 역에 정웅인, 윤희주 역에 오나라, 이재훈 역에 이지훈이 열연을 하게 됐다. 

또한 홍인표(정웅인)는 가정폭력 남편으로 악역의 진수를, 희주(오나라)는 모태 금수저로 얼음처럼 냉정한 인물로 분하고, 이재훈(이지훈)은 카멜레온 같은 인물로 나온다. 

‘99억의 여자’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