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요일 금요일 밤에(금금밤)’서 스포된 나영석 PD가 준비 중인 프로그램

  • 임라라 기자
  • 승인 2020.01.16 16: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서 나영석 PD 사단이 준비 중인 것으로 보이는 프로그램들이 일부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이하 ‘금금밤’)은 노동, 요리, 과학, 미술, 여행, 스포츠 등 6개의 소재에 10명의 출연자가 출연해 옴니버스 형식으로 각 숏폼을 구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그 중 하나인 ‘신기한 과학나라’는 ‘알쓸신잡3’에 출연한 김상욱 교수가 출연해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에게 과학을 가르치는 코너로, 나영석 사단의 연출실에서 촬영이 진행된 것으로 보인다.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방송 캡처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방송 캡처

그 가운데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다름 아닌, 김상욱 교수 뒤편에 벽지를 빼곡하게 메운 에이포 용지들이었다.

종이에는 나영석 PD가 준비 중인 것으로 추측되는 프로그램 제목들이 가득 적혀 있었다. 특히 유튜브 공약 중 하나였던 ‘나 홀로 이식당’부터 ‘신서유기 여자편’ ‘일쓸신잡-심화편’ ‘OB들의 티키타카’ ‘이 도시 이야기(유시민, 김영하)’ ‘당신을 인터뷰’ ‘아이돌 합창단’ ‘아이돌 삼시대첩’ ‘천하장사 만만세’ ‘6시 남의 고향’ 등 이름만 들어도 흥미를 유발하는 프로그램 명이 많아 흥미로움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간세 공약으로 한 미운우리지원이세끼는 없네?” “나도 이거 볼 때 한참 뒤에 꺼 읽었어” “아이돌 합창단 재밌겠다” “신서유기 여자편 너무 기대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