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첫 사회생활' 소이현, 이수근-홍진경과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손수건 준비해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1.16 16: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소이현이 '나의 첫 사회생활' 제작발표회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소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오늘 밤 11시 tvN 첫 방송~~♥ 완전 왕기대 아이가 있는 엄마 아빠라면 본방사수 추천해요. 손수건 준비하시구요. 우리모습과닮은...우리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 기대하세용~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나첫사~♥ #이수근 #홍진경 #소이현 #나의첫사회생활"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이현과 이수근 그리고 홍진경이 담겼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인증샷을 찍은 것. 브이와 손하트를 그린 채 환히 웃고 있는 소이현, 이수근과 놀란 표정의 홍진경의 상반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소이현-이수근-홍진경 /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이수근-홍진경 / 소이현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재미있게 봤어요", "아이들 사회생활도 만만치 않네요", "다들 너무 예뻐요", "앞으로 본방사수 할게요 정말 감동적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vN '나의 첫 사회생활'은 이게 뭐라고 이리 힘들까 '나의 첫 사회생활'. 마냥 귀엽지만은 않은 아이들의 냉혹한 사회생활. 그 속에서 지혜를 찾는 어른이들의 인간관계백서.

이수근, 소이현, 홍진경이 진행을 맡았으며 이하람, 김채윤, 황아론 등의 아이들이 출연해 첫 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tvN '나의 첫 사회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재방송 일정은 편성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