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하성운과 세대를 뛰어넘은 풋풋한 우정…"즐거웠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후배 아이돌 하성운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김재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풋풋한 성운이와의 NOW 심야아이돌 너무 즐거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늦은 시간 청취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심야아이돌 #now #하성운 #김재중 #여리디여린사랑을'이란 해쉬태그를 덧붙였다.

하성운-김재중 / 김재중 인스타그램
하성운-김재중 / 김재중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스튜디오에서 인증샷을 찍은 하성운과 김재중이 담겼다. 두 사람은 기분좋은 미소를 띤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가요계를 사로 잡은 두 아이돌의 세대를 뛰어넘은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 이 투 샷 실화인가요?", "하성운 귀여운 거 봐!", "영웅재중은 진짜 안 늙는다", "앞으로 계속 친하게 지내면 좋겠다", "라디오 잘 들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재중은 이날 새 미니앨범 '애요'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했다. 

그는 컴백과 동시에 네이버 NOW에서 진행된 단독 오디오쇼 '김재중쇼'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같은 날 밤 11시에는 하성운이 호스트롱진행하는 '심야아이돌'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선후배 간의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김재중의 의 새 미니앨범 ‘애요’의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과 앨범 수록곡들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