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철, 공개열애 전 SNS에 여자친구 모모 향한 비밀 메시지 '하트 시그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38)은 열애 전부터 트와이스 모모(25)에게 비밀 메시지가 공개돼 이목을 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2020년 첫 스타 커플' 김희철과 모모 커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풍문쇼'에서 출연한 한 기자는 "트와이스 데뷔 때무터 김희철은 모모가 이상형이라고 외치고 다녔다"면서 "그러던 중 모모를 좋아하는 마음을 나타낼 수 있는 사건이 있었다"고 밝혔다.

김희철-모모 /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방송캡처
김희철-모모 /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방송캡처
김희철, 공개열애 전 SNS에 여자친구 모모 향한 비밀 메시지 '하트 시그널'
김희철-모모 /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방송캡처

그는 "2016년 MBC 에브리원 예능 '주간아이돌' MC였던 김희철은 모모와 심장박동수 게임을 진행했다. 출연진이 김희철의 심장박동수를 최대한 높이면 되는 게임이다. 김희철이 모모 눈도 제대로 못 마주치더라. 그러면서 '아니 이게 사람이야. 선녀야'라더라. 여기서 더 재미있었던 건 모모가 김희철에게 애교를 부리자 김희철의 심장 박동 수가 1분에 90에서 96사이였는데, 바로 136회까지 치솟더라"며 그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를 들은 레이디제인은 "김희철의 마음이 진심이었던 거다"며 미소를 지었다.

두 번째 하트시그널은 인증 사진이었다. 안진용 기자는 "김희철이 워낙 친분이 두루두루 깊기 때문에 다른 게 뭐가 있나 싶은데, (모모와 관련된 사진에는) 특별한 문구가 달려있었다. 김희철은 2016년에 SBS '꽃놀이패'에 출연했었다. 당시 초대 손님으로 온 나연과 모모가 등장했었는데, 방송 이후에 모모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고맙습니다 #제작진 #복 받을 거예요 #사랑합니다'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여기서 '사랑합니다'는 누구를 향한 말이었을까"라고 말했다. 이에 레이디 제인은 "중의적인 표현인 것 같다"며 촉을 발휘해 웃음을 안겼다.

김희철-모모 /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모모 /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모모 /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모모 / 김희철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황영진 기자는 "김희철은 2018년 11월 3일 방송된 '아는형님'에 출연한 모모와 인증사진을 찍었고, 이를 SNS에 공개했다. 인증 사진에는 '#내 마음속의 기획사 JYP #뭔지알지'라는 문구도 적혀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의미심장한 웃음을 띠며 김희철의 마음을 알겠다는 표정을 지었다.

김희철 뿐만 아니라 모모도 살짝 마음을 드러낸 적이 있었다고 밝혀졌다. 김지현 기자는 "모모가 '아는형님' 출연 당시 희망 짝꿍으로 김희철을 지목했다. 지목한 이유에 대해 '삐질까 봐'라더라. 이게 무슨 뜻이겠나. 본인도 마음이 있다는 거다"고 설명했고, 다른 출연자들은 "귀엽다", "깜찍하다", "이 친구들 정말 재미있게 논다"며 덩달아 설레어했다.

이어 안진용 기자는 "'호감'이라는 말이 요즘에는 '썸'이라는 말로 사용되는 것 같다. 김희철과 모모가 그동안 호감을 굉장히 오랫동안 보였다. 적어도 이번에는 양측 소속사에서 팔 걷어붙이고 막아도 둘이 못 받아들일 정도로 아주 깊은 관계이기 때문에 이제는 인정한 게 아닌가 싶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희철과 모모는 지난 2일 열애를 공식인정했다. 두 사람은 국적과 13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2020년 첫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