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하영, ‘서프라이즈’ 팬미팅 소감 “40대 관절로 힘들게 춤 연습…팬들 환호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김하영이 ‘서프라이즈’ 배우들과 함께한 팬미팅 소감을 전했다.

9일 김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미팅 때 첫 오프닝을 싸이의 ‘연예인’으로 (했다). 진짜 안 움직이는 관절로 춤 연습하느라 힘들었던 40대들. 팬분들의 환호 소리에 춤추면서 울 뻔했다는. 감동의 시작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 속 김하영은 배우 박재현, 손윤상과 함께 무대에서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다. 각자 군인, 임금 등으로 코스프레를 한 채다. 특히 김하영은 홀로 홍일점으로서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하영 인스타그램
김하영 인스타그램

앞서 김하영은 지난 5일 혜화역 명작극장에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누리꾼들은 “배우님 짱”, “저도 울컥했어요. 세 분 다 너무 잘 추셔서 깜짝 놀라기도 했구요. 멋있었어요”, “안무 연습 엄청 노력하신 것 같아요”, “오 가장 많이 한 배역 옷을 입고. 고생하셨어”, “팬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프라이즈 여자 걔’로 유명한 김하영은 현재 하남시와 생명나눔실천본부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인 엔터테이너다. 최근에는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에 합류해 매주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7일에는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유민상과의 열애설에 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