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이시아, 림프 마사지 中“ 얼굴 리프팅”…베트남 달랏에서의 유쾌함 그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더 짠내투어’ 이시아가 림프 마사지를 받으며 고통을 참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이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한 언니와 림프 마사지 중~~ 얼굴이 리프팅된대요. 근데 아푸당”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 속 이시아는 아는 언니가 해주는 대로 몸을 맡기고 있다. 쇄골을 누르고 턱을 누르는 마사지를 참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시아 인스타그램
이시아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고대로 ‘언니야 나도 해줄게’ 하세요”, “두 분 다 너무 예쁘세요”, “표정이 아파보여요”, “아이고”, “자주 근황 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시아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부 출신의 탤런트다. 영화 ‘루시드 드림’, ‘협상’, ‘얼굴없는 보스’, 드라마 ‘구암 허준’, ‘시그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서 열연했다.

걸그룹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으로 주목받기도 한 이시아는 그때와 다름없이 여전한 동안 미모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그가 다녀온 ‘더 짠내투어’ 100회 특집은 베트남 달랏 편으로 꾸려졌다. 문세윤, 박명수, 이용진, 한혜진 등과 여행을 다녀온 그는 방송에서 좀처럼 종잡을 수 없는 ‘흥부자’의 면모를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더 짠내투어’는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 플레이스 투어, 전문가 뺨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 깨기, 1분 단위 일정으로 움직이는 나노 투어까지, 시청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겠다는 취지의 여행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더 짠내투어’는 현재 스페인으로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