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더 짠내투어’ 문세윤, 베트남 달랏 뒤집은 박력에 이시아 ‘충격’…재방송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더 짠내투어’에서 문세윤이 힘으로는 절대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제18회 가심비 미션을 펼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출연자들은 베트남의 전통 놀이 ‘따이꺼이’를 통해 원주민과 승부를 보기로 했다. ‘따이꺼이’는 동그란 테두리 안에서 막대기를 들고 힘을 겨루는 게임으로, 먼저 테두리 밖으로 나가는 사람이 지는 방식이다.

tvN ‘더 짠내투어’
tvN ‘더 짠내투어’

제작진은 “7명 전승을 거둬야 한다”고 조건을 걸었고, 출연자들은 항변했다. 만약 7명 모두 승리를 거둘 시에는 8만 5천원의 호텔 ‘가심비 식당’으로 가고, 그러지 못하면 한 끼에 1500원의 ‘가성비 식당’으로 가야 했다.

먼저 문세윤이 첫 번째 타자로 나섰다. 문세윤은 시작하고 얼마 되지도 않아 성난 황소처럼 원주민을 밀어버렸다. 결과는 문세윤의 압도적인 승이었다. 순식간에 승패가 결정되자 박명수는 문세윤을 대신해 원주민들에게 사과했다.

‘더 짠내투어’는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 플레이스 투어, 전문가 뺨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 깨기, 1분 단위 일정으로 움직이는 나노 투어까지, 당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박명수, 한혜진, 이용진, 규현이 출연한다.

이번 100회 특집 달랏 여행에서는 이시아, 이이경, 문세윤 등이 함께 출연한다. 박명수와 문세윤은 특집에서 우승을 거뒀다.

재방송은 드라맥스와 tvN 채널, On Style 채널 등에서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