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시즌4’ 방글이 PD, 과거 ‘프로듀사’ 인터뷰로 얼굴 공개…‘솔직 면모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1박 2일 시즌4’ 의 연출자 방글이 PD의 과거 KBS2  ‘연예가중계’ 인터뷰가 재조명됐다. 

4년 전 당시 방송된 '연예가중계'에서는 김수현 주연의 '프로듀사' 속 예능국과 실제 KBS 예능국을 비교 분석하는 내용이 방송을 탔다.

이날 실제 KBS 예능국 신입PD들은 짧은 인터뷰를 가지는 도중 방글이 PD는 "아무리 봐도 김수현 같은 PD는 없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방글이 PD는 실제 ‘프로듀사’에 이름이 직접적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더불어 '연예가중계'에 따르면 KBS 방송국에서는 '프로듀사'처럼 우산을 빌릴 수 있지만 연체료는 없으며 등장인물들을 실제 PD들의 이름을 따와 일용PD와 형근PD가 실제 PD들의 이름이라 놀라움을 줬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이황선CP와 방글이PD가 연출을 맡았다. 이황선 CP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2일 시즌3’, ‘개그콘서트’, ‘신상출시 편스토랑‘등 굵직한 예능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고 있다. 

방글이 PD는 ‘1박 2일 시즌4’ 전 메인 연출을 맡았던 김성 PD에 이어 메인 연출자로 내정 됐다. 그는 2014년 KBS 예능 PD 41기로 입사해  '위기탈출 넘버원' '해피투게더'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 연출을 맡았다. 

한편 이황선CP와 방글이 PD가 연출을 맡은 ‘1박2일 시즌4’는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8일 시청률이 15.7%를 기록해 큰 화제를 모았다.

김선호, 라비, 문세윤, 딘딘, 연정훈, 김종민이 출연하는 KBS2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