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3일 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방영예정 후속드라마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2.03 19: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3일 월화드라마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VIP’는 전국 시청률 11.3%로 전체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tvN ‘유령을 잡아라’는 전국 시청률 2.8%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합 1위를 차지했고, JTBC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전국 시청률 4.7%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12월 2일 닐슨코리아 기준.

12월 3일 월화드라마
12월 3일 월화드라마

지상파 월화드라마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VIP’(11.4%)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이재원, 정준원, 박성근, 장혁진, 조승연, 이진희, 김미경, 최홍일, 정애리, 장현성, 전혜진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월화드라마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유령을 잡아라’(2.8%)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 그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로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남기애, 조재윤, 안승균, 이준혁, 송옥숙, 안상우, 김정영, 송상은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후속 월화드라마

12월 1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 정해균, 김홍파, 유민규, 박지환, 조선주, 이윤희, 허태희, 예수정, 권소현, 류지은, 백은혜, 임현성이 출연한다.

2020년 1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진경, 임원희, 변우민, 최진호, 김민재, 윤나무, 김주헌, 신동욱, 소주연, 박효주가 출연한다.

2020년 3월 중 첫 방송되는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은 사람들이 1년 전으로 타임 슬립 하면서 예상치 못한 운명에 휩싸이는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이준혁이 출연한다.

종편 월화드라마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보좌관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4.4%)은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김갑수, 정웅인, 정만식, 박효주, 조복래가 출연한다.

종편 후속 월화드라마

12월 1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검사내전’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선균, 정려원, 이성재, 김광규, 이상희, 전성우, 안은진, 백현주, 안창환이 출연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