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아이피(VIP)’ 이상윤, 서울대 훈남의 뒤태 눈길…‘9회 장나라에게 이혼 요구, 재방송 시간은?’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12.03 11: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브이아이피(VIP)’의 이상윤이 9회에서 장나라와의 갈등을 예고한 가운데 그의 SNS 사진이 화제다.

최근 이상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어쩌면 그의 비밀이 조금 더 밝혀질 것만 같은 기분... #박성준팀장에게는 어떤 비밀이...!? 오늘 #드라마vip에서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상윤은 검은색 양복을 입은 채 뒷모습을 보이고 서있다. 바닥을 내려다보는 그의 얼굴과 감각적인 발끝이 시선을 잡아끈다.

이상윤 인스타그램
이상윤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너무 잘 생겼어요”, “진짜 박성준 팀장 나쁜 놈이시네”, “오 마이 갓”, “불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상윤은 198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드라마 ‘에어시티’, ‘미우나 고우나’, ‘사랑해 울지마’ 등에 출연했으며 서울대학교 물리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그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그리는 드라마 ‘브이아이피(VIP)’에서 박성준 역으로 열연 중이다. 앞서 9회에서 나정선(장나라 분)에게 이혼을 요구했으며, 이에 분노에 휩싸인 정선의 모습이 그려져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더욱 긴장하게 했다.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9회 재방송은 오는 4일 오후 3시 45분 드라맥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