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장나라, ‘이상윤 내연녀’ 표예진 목격에 충격…‘본격 파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드라마 ‘VIP’ 장나라가 이상윤과 표예진의 만남을 목격하며 심경 변화를 드러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드라마 ‘VIP’에서는 나정선(장나라 분)이 박성준(이상윤 분)의 블랙박스를 보게 되면서 내연녀의 정체 온유리(표예진 분)를 알고 충격을 받았다.

이날 장나라는 이상윤의 서류를 보면서 표예진의 엄마 병원 비용 명세서를 확인하게 됐다. 표예진과 이상윤의 불륜을 확신하게 됐다.

장나라 / 네이버 tv캐스트
장나라 / 드라마 ‘VIP’ 네이버 tv캐스트

장나라가 ‘아는 사람이냐’고 물었을 당시 이상윤은 ‘아니’라며 그의 정체를 감싸주기도 했고, 그동안 표예진의 말과 행동이 다 스쳐 지나갔다. 이상윤이 장나라에게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표예진은 남몰래 심통 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드디어 차 안에 함께 있던 정체가 표예진이라고 밝혀졌다. 끝내달라는 이상윤의 말에 절망감에 빠진 표예진은 ‘원하는 걸 가지면 괜찮을까요’라고 말한 것이 회상되며 본격적으로 장나라와 표예진의 신경전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장나라는 커지는 의심을 감추지 못하고 블랙박스를 확인하며 두 사람의 포옹 장면을 확인하게 된다. 충격에 휩싸인 장나라는 이상윤에 감정을 감춘 채 웃으며 그의 승진을 축하하며 끝이 났다. 장나라가 본격적으로 복수심을 드러낼지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SBS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신재하 등이 출연하고 있다.

매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상윤과의 불륜 관계에 있는 여자의 정체가 누굴지 추리력을 발동시켰다. 현재 표예진을 ‘이상윤의 여자’로 확신을 지으며 장나라, 이상윤, 표예진의 관계가 어떻게 변하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