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 쌀롱' 한예슬, SF9 찬희 ‘뱀파이어’ 메이크 오버에 깜짝…‘나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한예슬이 SF9 찬희의 메이크 오버 결과를 보고 놀라워 했다.

지난달 18일 방송된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그룹 SF9 찬희와 다원이 출연했다.

이날 평소 털털하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며 패션에 큰 관심이 없는 찬희와 남들도 인정하는 패션 감각의 소유자 다원은 정반대 매력을 발산했다.

MBC '언니네 쌀롱'
MBC '언니네 쌀롱'

찬희는 바른 청년 같은 이미지에서 탈피, 치명적인 남자로 변신을 꿈꿨다. 뷰티 어벤저스의 꼼꼼한 진단과 환상 플레이로 다시 태어난 찬희. 그 모습을 본 쌀롱 멤버들은 모두 환호했다.

특히 한예슬은 “나 지금 소름 돋았다”며 180도 달라진 찬희의 모습에 깜짝 놀라했다. 멤버 다원마저 감탄하며 그의 달라진 컨셉을 “뱀파이어 같다”고 한 마디로 묘사하자, 한예슬은 “그건 내 이상형인데”라고 수줍게 웃기도 했다.

찬희 역시 기본 이미지를 탈피한 자신의 모습에 “너무 마음에 든다. 새로운 역할에 도전해볼 수 있을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뷰티 어벤져스의 환상적인 플레이, 의뢰인과 쌀롱 패밀리들의 찰떡 케미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는 MBC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한편 찬희는 2000년생 1월 17일 태어났으며 올해 나이 20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