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VP‘ 조쉬 린드블럼, 롯데 자이언츠→두산 베어스→메이저리그(ML)?…‘재계약 성공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25일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 시상식에서 조쉬 린드블럼이 올해의 MVP를 차지했다. 

26일 린드블럼(Josh Lindblom)은 인스타그램에 "MVP로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년에 계획된 의료봉사 때문에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두산베어스 팀메이트, 팬 여러분, 투표해주신 기자님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린드블럼의 핸드폰 영상 속에는 함께 MVP 후보에 든 KIA 타이거즈의 양현종 선수와 NC 다이노스 소속의 양의지 선수가 멋쩍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산 소속 린드블럼의 수상이 발표되자 린드블럼은 환하게 웃었다. 

조쉬 린드블럼 인스타그램
조쉬 린드블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최고의 투수", "내년에도 두산이랑 함께해주세요~!!", "축하합니당", "MVP블럼"등의 반응을 보이며 린드블럼의 수상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린드블럼은 2015년부터 롯데 자이언츠 소속으로 최동원 투수상을 받는 등 투수 레일리와 함께 5선발로 활약을 펼쳐왔다. 하지만 제작년 연봉협상 및 계약된 20만 달러 미지불로 소송 이후 재계약이 불발되며 두산 베어스로 소속팀을 옮겼다. 

팀 이적 후 날개를 펼친 린드블럼은  2019년 두산 베어스의 통합 우승에 큰 기여를 해 주목을 받았다. KBO 규약상 30일 자유 계약 선수가 되는 린드블럼의 두산 베어스와의 재계약 여부와 메이저리그 복귀 여부가 화제에 올랐다. 

한편 린드블럼은 딸 심장 수술을 해 준 의사의 제안으로 함께 요르단에서 봉사활동 중이라 시상식에는 불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