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블에스오공일(SS501) 허영생, 겨울맞이 롱패딩 자랑…‘김규종-김형준 근황 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더블에스오공일(SS501) 허영생이 겨울을 맞아 롱패딩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허영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순간이 너였다! 올겨울 롱패딩 너다!! 드디어 공연장 포토존에서 사진 찍어보네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허영생은 자신이 출연하는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포토존에서 롱패딩을 입고 서 있다. 벚꽃나무 모형 앞에 서서 꽃잎을 만지는 뒷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훈훈한 기럭지가 눈길을 끈다.

허영생 인스타그램
허영생 인스타그램
허영생 인스타그램
허영생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허영생 대박”, “허스타님 공연 감사했습니다”, “보고 싶어요”, “사랑합니다”, “언제나처럼 아름다운”, “저는 당신이 행복하기를 원해요. 세상의 모든 행복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사랑해, 넌 잘생긴 왕자야”, “오빠 감기 조심해요”, “미쳤다”, “뒤통수 귀엽”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허영생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2005년 더블에스오공일 싱글 앨범 ‘SS501’로 데뷔했으며 이후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한류 아이돌로 이름을 떨쳤다.

지난 2016년에는 멤버 김규종, 김형준과 함께 유닛 더블에스삼공일(Double S 301)을 통해 맨들과 만났다. 당시 더블에스삼공일은 미니 앨범 ‘ETERNAL 5’를 발매하고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의 활동을 했다.

현재 허영생은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를 무사히 마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