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부산 친구들-성훈 트레이너 출격…‘역대급 출연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나혼자산다‘가 다음 주 역대급 출연진들을 예고했다. 

15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시언과 기안84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시언은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사회자로 참석했고 이에 부산 친구 원석, 제천과 오랜만에 만남을 가졌다. 행사 이후 함께 드라이빙을 하고 식사를 하는 일상적인 풍경을 연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기안84의 스타일링 화보를 위해 양치승이 출연했다. 기안은 양치승의 호랑이 훈련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이시언과 절친 케미를 보여준 친구 제천과 원석은 첫 번째 출연 이후 이시언의 지난해 6월 롯데 자이언츠 시구 방송 당시 ‘나 혼자 산다‘에 재출연했다. 이시언과 친구들은 과거 이시언을 뛰어넘는 예능감과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그들의 세 번째 출연에 기대를 모았다. 

또한 기안84의 헬스 트레이너로 ‘나 혼자 산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성훈의 트레이너 양치승이 출연을 알렸다. 양치승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자신이 김우빈과 방탄소년단(BTS) 진의 태평양 어깨를 만든 장본인이라고 밝혔다. 

또한 양치승은 ’나 혼자 산다’뿐 아니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KBS2 ‘해피투게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도 출연해 스포츠와 엔터테이너가 결합된 스포테이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지난해 권혁수 소속사 아티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예능 활동에 신호탄을 쐈다. 

이시언의 친구들과 양치승이 출연을 알린 MBC ‘나 혼자 산다’는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20일 오후 4시 28분 MBC 드라마넷을 통해 방송된다.  매주 금요일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