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박나래, 지디 신발 인증?…한예슬→이청아 이어 ‘인증 행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나혼자산다‘ 박나래가 지디 신발을 인증했다.

15일 박나래는 인스타그램에 "#나이키 #nike #인싸템 #GD운동화 #에어포스 아까워서 신지말고 머리에 이고 다녀야지...보고있나 이상준 이태경.. 후훗"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 나이키와 빅뱅 지드래곤(GD)가 협업한 ‘지디 신발‘이 담겨있다. 지디 신발을 머리에 이고 활짝 입술을 내밀어보이는 웃어보이는 박나래는 개구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혹시 야구보고 있는거아니죠?", "나래씨도 하나 했네 좋겠다", "와 대단하시네요", "부러워요", "맞으면 저주세요"등의 최근 출시된 지디 신발과 함께 인증한 박나래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역 이후 나이키와 함께 협업해 출시한 소위 ‘지디 신발’이 대중들뿐만 아니라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엑소(EXO) 수호에 이어 박신혜, 키드밀리부터 한예슬과 이청아까지 지디 신발 인증 행렬에 참여했다. 

한편 박나래는 건강상의 문제로 복귀 이후 지난달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개최해 대중들과 만났다. 이어 MBC ‘나혼자산다’의 안방 마님으로 활약하고 있는 박나래는 KBS2 ‘스탠드 업!’을 통해 쉼 없이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지드래곤 신발(지디신발)은 피스 마이너스 원의 상징으로 알려진 데이지 꽃이 담겨있다. 꽃잎 한 쪽이 떨어져 있는 디자인과 특유의 크랙 역시 시간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벗겨지는 크랙을 사용했다. 지드래곤 신발은 중고나라를 통해 350에서 500만 원 대를 호가한다고 알려져 있다. 

박나래가 출연하는 MBC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