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산’ 한혜진, 화사-박나래와 함께한 ‘여은파’ 회상 中…‘나이 잊은 저세상 감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한혜진이 화사-박나래와 함께한 여은파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나랑 만다랑 리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여은파’를 즐기며 찍은 박나래-한혜진-화사의 모습이 담겨있다. 섹시한 포즈와 개성넘치는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세 사람의 저세상 비주얼에 시선이 쏠렸다. 

이시언은 “나래독사진 엄청멋지군요”라며 감탄했고, 누리꾼들은 “여은파 진심 짱 또 해주세요”, “이 조합 대찬성”, “안동 조씨 조지나님 항상 행복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7세인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다양한 명품 브랜드 및 패션쇼 모델로 활동하며 톱모델의 자리를 거머쥐었다.

화려한 모델 활동 이력 못지 않게 솔직담백한 입담을 지닌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달심 언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전현무와 결별 후 하차해 아쉬움을 자아냈지만 최근 복귀해 활약 중이다. 

최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경반장 경수진의 일상과 화사-박나래-한혜진이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여은파’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혜진이 활약 중인 ‘나혼산’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