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20회, “인간적으로 말이 되냐?” 말뚝박기 개인전에 나래코기 울상 ...“밑 알 빼기 했어” 타짜 실사판(공기.ve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15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서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와 함께하는 박나래의 생일파티 일상이 공개되었다. 다시 뭉친 여은파는 ‘조지나’ 박나래와 ‘사만다’ 한혜진, ‘마리아’ 화사가 함께한다. 세 사람은 5살 내기로 ‘공기게임’ 2라운드를 진행했다. 단풍손 박나래는 초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아쉽게도 공기알을 흘려 순서를 뺏기고 말았다. 어이없는 실수에 그녀는 당황하는 모습을 숨기지 못했고, 화사는 “언니 눈알 나올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제일 실력자는 단연 젊은 피 화사였다. 그녀는 집중해서 공기를 하던 중, 자신에게 집중된 박나래와 한혜진의 모습에 “너무 살벌해요”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경기를 지켜보던 한혜진은 “원래는, 갑자기 생각난 건데 독산동에서는 이 룰도 있어”라고 말하며 추가 제안을 했다. 이어서 그녀는 “엉덩이 못 움직여”라고 빡빡한 기준을 추가했다. 심지어 박나래는 부채 공격으로 더디 플레이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화사가 5살을 먼저 먹어 승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스튜디오에서 그 모습을 보던 이시언은 자신도 잘 할 수 있을 것이라 이야기 했고, 그 말에 한혜진은 공기를 꺼냈다. 번외 경기로 ‘상도동 기름손’ 이시언과 ‘수원 흘림84’ 기안, ‘만능캐 논현동 팔색조’ 성훈이 함께했다. 꺾기만 진행했는데, 하지만 마음과 달리 어려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성훈이 3살로 1등을 하게 되었고, 그와의 차이만큼 ‘손목 때리기’ 벌칙을 받게 되었다.

일전에 성훈에게 당한 적이 있었던 이시언은 “몸 더 두꺼워졌어. 가슴 나온 거 봤지?”라고 말하며 겁먹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기안84 역시 열대 같은 한 대를 맞았다. 큰 소리에 기안은 비명도 지르지 못했고, “왜 이렇게 세게 때려요”라고만 말할 뿐이었다. 사색이 된 두 사람과 달리 성훈은 해맑게 미소를 짓고 있었다. 세 사람의 경기를 보던 박나래는 “여러분들 공기가 이렇게 위험한 놀이에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한혜진은 생일파티의 주인공인 박나래를 즐겁게 할 게임으로 ‘말뚝 박기’를 제안했다. 하지만 그 말에 화사는 “언니는 숙여도 문제고 타도 문제에요”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보던 스튜디오에서는 ‘3명이서 말뚝 박기 개인전’이 가능한지 1분 토론이 열렸다. 박나래는 안 된다는 입장으로 ‘말을 무너뜨려야 하는 경기기 때문에 팀전만 가능하다’고 이야기 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한혜진은 ‘번갈아서 가위바위보만 하면 된다’는 입장으로 개인전이 가능하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그 말을 듣던 기안84는 ‘말 위에 두 명이 타고 말이 직접 가위바위보를 하면 된다’는 엉뚱한 의견을 제안했다. 그 의견에 다른 사람들은 모두 당황했지만, 한혜진은 놀라워하며 좋아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방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성훈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고, 한혜연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화사는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무지개 회원들 가운데 화사가 나이로 제일 막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