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스♥임보라, 열애 ing→카페 사업도 함께…깨 볶는 셀럽 커플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1.17 13: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스윙스, 임보라 커플이 함께 카페를 창업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16일 임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 창업을 알리는 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어릴 적부터 미래에 열게 될 카페를 계속해서 꿈꾸며 사진들을 모아놓곤 했어요”라며 “너무 오래전의 사진들이라 요즘의 멋에선 밀려난건 어쩔 수 없었네요”고 입을 열었다.

이어 “하지만 그때 당시 사진을 모으던 설레임으로 혼자가 아닌 남자친구와 함께 카펠르 열게 됐어요. 취향이 너무 다른 서로지만 모두가 만족할 수 있게 머리를 맞대고 거의 반년동안 많은 힘과 정성을 들이며 준비했어요”라며 “그러면서도 누구보다도 고마운 건 다름 아닌 같이 준비한 랠리 포인트 식구들이에요. 시간 나면 가끔 놀러오세요”라고 말했다.

임보라 인스타그램
임보라 인스타그램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는 스윙스와 임보라가 서로를 바라보며 꽃받침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랑스러운 원피스 차림을 한 임보라는 남자친구를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함께 카페를 창업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이를 본 팬들은 “축하해요 언니” “여기 가자” “인테리어 좋다” “시험 끝내고 갈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인 임보라는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다. 그는 구하라와 한예슬 닮은 꼴로도 유명하다. 

임보라는 ‘팔로우미10’ ‘팔로우미11’ ‘팔로우미12’에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꿀팁과 쇼핑, 여행, 레저, 다이어트, 핫플레이스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다. 

지난 2017년 임보라는 래퍼 스윙스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대중들에게 주목받았다. 두 사람은 9살의 차이를 극복하고 현재까지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임보라의 연인 스윙스는 2008년 EP 앨범 ‘Upgrade’로 데뷔한 래퍼로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의 수장이자 대한민국 힙합계를 대표하는 래퍼 중 하나다. 그는 최근 Mnet ‘쇼미더머니8’의 프로듀서로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